애드센스 동기와 비동기 방식 차이 > 애드센스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애드센스

애드센스 동기와 비동기 방식 차이 정보

애드센스 동기와 비동기 방식 차이

본문

애드센스 달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혹시 동기와 비동기 방식의 수익률 차이가 얼마나 되시는 지 전 거의 없네요. 표시되는 것도 차이가 없는 듯 한데 왜 두가지 방식을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박
0

댓글 전체

네트워크 상태가 안 좋거나 사이트가 무거우면 광고와 컨텐츠를 모두 로딩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비동기 방식을 이용하면 컨텐츠가 모두 로딩된 다음에 광고를 불러들이기 때문에 이용자 체험 면에서 유리합니다. 반면에 최상단 배너 같은 경우 컨텐츠가 먼저 뜨니까 광고가 뜨기 전에 바로 아래로 휙 넘어가버리면 노출면에서 손해일 수도 있는 단점이 있죠.
경험상 동기/비동기 방식 수익 차이는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이용자 체험을 희생해가면서 약간의 노출을 증가시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즉, 비동기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전체 1,055 |RSS
애드센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