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동기와 비동기 방식 차이 정보
애드센스 동기와 비동기 방식 차이본문
애드센스 달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혹시 동기와 비동기 방식의 수익률 차이가 얼마나 되시는 지 전 거의 없네요. 표시되는 것도 차이가 없는 듯 한데 왜 두가지 방식을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박
0
0
댓글 전체
네트워크 상태가 안 좋거나 사이트가 무거우면 광고와 컨텐츠를 모두 로딩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비동기 방식을 이용하면 컨텐츠가 모두 로딩된 다음에 광고를 불러들이기 때문에 이용자 체험 면에서 유리합니다. 반면에 최상단 배너 같은 경우 컨텐츠가 먼저 뜨니까 광고가 뜨기 전에 바로 아래로 휙 넘어가버리면 노출면에서 손해일 수도 있는 단점이 있죠.
경험상 동기/비동기 방식 수익 차이는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이용자 체험을 희생해가면서 약간의 노출을 증가시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즉, 비동기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경험상 동기/비동기 방식 수익 차이는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이용자 체험을 희생해가면서 약간의 노출을 증가시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즉, 비동기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확 풀렸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구글에서도 비동기 방식을 추천하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