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휴대폰 본인확인 [모바일에서만 문제있음]
본문
안녕하세요.
kcp 휴대폰 본인확인 사용 중입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본인인증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본인인증 완료 후 회원가입 시 두개 안내창이 뜨면서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1.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2.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정상작동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본인확인을 해도 최종 회원버튼 가입시 위의1,2 메세지가 나옵니다.
글을 검색해보니 저와 똑같은 현상이 나오셔서 질문을 입력한 분이 계시네요.
혹시 해결하신 분계신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