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를 위한 php프로그래밍 영적 무위(無爲) 학습법 [막간 썰] 담배와 술 그리고 음행 - 세뇌(주술)에 대한 小썰 정보
디자이너를 위한 php프로그래밍 영적 무위(無爲) 학습법 [막간 썰] 담배와 술 그리고 음행 - 세뇌(주술)에 대한 小썰본문
담배와 술, 그리고 음행
그리고 세뇌(주술)에 대한 小썰
담배와 술의 공통점은 중독에 있습니다.
만약 쉬어가면서 먹는다면 - 그리고 자재, 자중함이 가능하다면
필요할때 그것은 약으로도 써먹을 수 도 있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똥도 약입니다.)
헌데 그러질 못하죠.
우리는 누구나가 다 자신만의 고통을 가지고 사는데요.
담배와 술 그리고 갖가지 쾌락적 음행에
또 자신이 짊어지고 있는 그 고통.. 불면증 등 까지 결부되어 겹쳐서
정신의 혼탁한 상태를 유발할때가 있습니다. (적당한게 가장 좋습니다.)
(게다가.. 요즘 식재료는 온갖 방부제며, 우리 신경에 좋지 않은 화학물질이 많이들어갑니다.)
그때 - 나의 정신이 일도一到로서 뚜렷하지 않은때, 몽롱한 상태
이때가 일종의 "최면상태"와 비슷합니다.
이때 스스로가 (부정적 생각 등) 망상 하여
최면속에서 나 스스로에게 암시, 세뇌를 걸게 되는때가 있습니다.
그 결과 어떤 사고 사건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 세뇌를 당한다는것은 그 악한자에게 나잡수쇼~하고 나를 내어주는것과 같다.
그리고 누군가들이.. 계획적으로 이런 최면 상태를 유도, 조장하며 (동반하며)
각종 미디어 영화나 드라마 애니, 언론등 매체 등을 통해서
충분히 암시, 세뇌를 거는 것이 가능하며,
만약 그 배후로서 의도적으로 악한 영매나 주술사(=영매=무당=마법사=마술사)가
양밥(마법, 주술행위)을 건다면
꼭두각시적 행동까지 컨트롤함이 충분히 가능한것입니다.
(분석심리학편에 적어놓았죠. 우리는 무의식속에 자신의 어두운 "그림자"를 갖고있으며
이를 이용하는겁니다.)
"한마디로 - 정신차리고 살아야 됩니다."
이미 각종 매체를 통해 주술, 마법과 관련된 것들.. 사용되는것들을 다 친숙하게 만들어놓음
그래서
제가 제시하는것은..
담배는 100% 끊길 권장드리며
술은 주량을 넘지는 않도록 아주 가끔 꼭 필요할때만 마시길 권장드리고,
건강한 생활 습관 길들이기..
마음을 위축되지 않도록 (넓게 밝게) 하시고
모두에게 선한것, 유익한것에 집중하시고 (선업을 지으시면 복받습니다.)
잘먹고 잘주무시라는겁니다.
(+ 꼭 자아성찰 하세요.)
좀 마실때도 있긴 하겠지만 말이죠.. 속세를 떠난 스님도 아니니..
헌데 앞으로 세뇌당하고 살고 싶지않으시다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이 있지 않습니까??
당신 하나가 온전해야 세상이 온전합니다.
하지만.. 뭐 제가 어쩌겠습니까.. 이렇게 말한들..
※ 참고 : 최근의 "스위트 H"도 암시가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영화 "감기"가 코로나를 암시했던것 처럼 말이죠.
현재 또는 미래 어느 시점에서 통제 등등을 위해 벌일 사건의 사전 작업 - 최면·암시·세뇌(집단무의식주입)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DNA변형을 말하고 있는것 같네요. mRNA백신과 연관이 있을듯.. 또 인식 허용의 간격을 줄이는 등.. 대부분 여러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돈도벌고겸사겸사) 그리고 미리 예언하는 방식을 통해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것이기도 하고.. (저의 추측, 소설입니다.) ※ 쿠루쿠루=쿠루병=mRNA백신
요즘 영화 드라마들.. 보실려면 이런걸 알고 보셔야지 세뇌가 되질 않습니다.
SIR의 서버가 걱정되는 바..
모든걸 다 말씀 드릴 수 는 없으나
그러한 자들이 있음을 꼭 아시기 바랍니다.
지금보다 더할.. 앞날이 참 걱정이네요. 건강하십시요 여러분.
오늘의 썰.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썰>
※ 또한 암시와 함께 메세지도 전달하는데요.. (그들의 방식입니다.)
재미로서 껍데기만 보는 우리들은 그 메세지를 잘 알아차리지 못하지만.. 사실 저들이 말하고자 하는것이 있습니다.
소돔과 고모라 세계관속(이게 우리의 모습이라는거죠)에서 지금의 코로나를 반영하며, 백신을 맞은 이후의 상황 - 살거나 죽거나 변형되거나(=죽어버리거나 괴물로 살아남거나=욕망, 육적인것에서 벗어나지 못할경우=육적인 삶에서 깨어나면 살 수도 있다고 말하는것. 이건 맞는말이긴하죠.)로서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좋은 메세지인듯 살짝 섞으면서 그렇게 강자로서 공포로서 겁박하면서 조장하는것입니다. 그리고 한국드라마는 그들의 대변자가 된것이니 너무 좋아라 할것만은 아닙니다. (역시 저의 소설입니다. 판단은 여러분들께서..)
그러니까 그냥 재미있게 보면 그만..인거 아니라는거! 참고하세요.
1
댓글 4개
재밌는 요소로 잘 만들어진 영화 드라마를 통한 집단무의식 주입은.. 이미 그러한것에 젖어든 당신들은 전혀 알아차리질 못하며.. 그렇게 그들에게 이용당하게되는겁니다. 그래서 당신 하나가 깨어나는것이 매우 중요하며 그렇지 못하면 가족, 친구, 동료, 애인.. 다 같이 한묶음으로..
담배와 술은 기억을 없애 무릉도원의 맛을 잠깐씩 느낄 수 있으나, 그만큼 영에 의한 치밀한 사고, 통찰적 사고를 못하게 되는거에요. 치매로 가는 지름길이여, 지속적 담배와 술은 뇌세포를 많이 죽이며 중독뇌로서.. 뇌가 쪼그라들게 됩니다. 죽은 뇌세포를 되살리는것은 쉽지않습니다. 물론 뉴런세포로 보완측면에서 어느정도 보완할수는 있으나.. 그것도 담배술했던것에 반하는 노력 - 많은 시간을 통한 정화가 됐을때 얘기에요. (선명상을 통한 선정에 이르를때 가능하기는 하나 요즘사람들이 선정에 이르는것은 하늘의 별따기와도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장담할 수 있습니다. 담배 술을 끊음과 건강한건전한 생활습관만 가져도 당신 본래의 영적 능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술과 담배만 끊어도 가려진것을 알아차릴 수 있는 통찰력이 거져 얻어지게 됩니다. 타심통-옆사람생각을 미리 읽어들이기도.. 실제입니다. (게다가 영적 쉴드도 업그레이드됩니다.)
또한 이것이 바로 그들이 담배, 술과 향락을 조장하는 이유이기도합니다.
담배(술)를 끊는것. 당신을 구하고 옆사람도 구하고 세상을 구하는 일입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더욱 행복하십시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