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몰에서 구매한 상품이 안될시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보
컨텐츠몰에서 구매한 상품이 안될시에 어떻게 해야하나요?본문
안녕하세요
컨텐츠몰에서 제가 갖고싶은 기능이 있는 플러그인을 구매하고 싶어서 판매자에게 호환 작동 여부를 물아보고 가능하다 하여 구매를 햇는데 막상 설치하고 보니 작동을 안해서 문의를 남겼습니다 이후로 일주일 후 확인해서 제 홈피 알려달라 해서 알려드리고 일주일 넘게 기다리는데 냑에는 접속도 안하시고 연락처에 전화해도 전원이 꺼져있다고만 하고 일주일 정도 더 기다려볼까 합니다 일주일 더 기다려도 연락이 안되면 환불 받는게 불가능하나요?
추천
0
0
베스트댓글
받을수있을것같긴한데.. 일단 기다려보세요~ 저도 늦게 환불 받았습니다...
@에브리잡스 아래 내용이 명시 됐네요...
(주)에스아이알소프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컨텐츠의 판매, 다운로드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컨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컨텐츠 제공자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며 (주)에스아이알소프트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에스아이알소프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컨텐츠의 판매, 다운로드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컨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컨텐츠 제공자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며 (주)에스아이알소프트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몰 댓글에 요구사항 작성하세요
댓글에 일정기간 응답이 없으면 sir 에서 해당 판매자의 판매제품이 모두 숨겨집니다.
판매자가 어떤 식으로든 답변을 작성할텐데요.
그것을 근거(?)로 sir 에 해당 컨텐츠 상품의 문제를 제기하세요.
아울러 환불 요청을 컨텐츠 구입내역에서 하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댓글에 일정기간 응답이 없으면 sir 에서 해당 판매자의 판매제품이 모두 숨겨집니다.
판매자가 어떤 식으로든 답변을 작성할텐데요.
그것을 근거(?)로 sir 에 해당 컨텐츠 상품의 문제를 제기하세요.
아울러 환불 요청을 컨텐츠 구입내역에서 하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댓글 6개
받을수있을것같긴한데.. 일단 기다려보세요~ 저도 늦게 환불 받았습니다...
@리오닥터 기다려도 안될시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에브리잡스 아래 내용이 명시 됐네요...
(주)에스아이알소프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컨텐츠의 판매, 다운로드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컨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컨텐츠 제공자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며 (주)에스아이알소프트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에스아이알소프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컨텐츠의 판매, 다운로드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컨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컨텐츠 제공자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며 (주)에스아이알소프트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오닥터 아..결국 판매자가 해줘야하는거군요..
해당 컨텐츠몰 댓글에 요구사항 작성하세요
댓글에 일정기간 응답이 없으면 sir 에서 해당 판매자의 판매제품이 모두 숨겨집니다.
판매자가 어떤 식으로든 답변을 작성할텐데요.
그것을 근거(?)로 sir 에 해당 컨텐츠 상품의 문제를 제기하세요.
아울러 환불 요청을 컨텐츠 구입내역에서 하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댓글에 일정기간 응답이 없으면 sir 에서 해당 판매자의 판매제품이 모두 숨겨집니다.
판매자가 어떤 식으로든 답변을 작성할텐데요.
그것을 근거(?)로 sir 에 해당 컨텐츠 상품의 문제를 제기하세요.
아울러 환불 요청을 컨텐츠 구입내역에서 하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해피정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연락을 취해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