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장바구니에서 전체선택 오류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영카트 장바구니에서 전체선택 오류

QA

영카트 장바구니에서 전체선택 오류

본문

영카트 장바구니에서요. 전체선택을 해제했다가 다시 선택하려면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유사한 사례가 있으셨으면 어느 부분을 살펴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아래  자바스크립트 함수를 확인해보셔셔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function check_all(f)
{
    var chk = document.getElementsByName("chk[]");
    for (i=0; i<chk.length; i++)
        chk[i].checked = f.chkall.checked;
}

 

또는

 


    $("input[name=ct_all]").click(function() {
        if($(this).is(":checked")) {
            $("input[name^=ct_chk]").attr("checked", true);
        } else {
            $("input[name^=ct_chk]").attr("checked", false);
        }
    });

shop/cart.php

mobile/shop/cart.php

 


    // 모두선택
    $("input[name=ct_all]").click(function() {
        if($(this).is(":checked"))
            $("input[name^=ct_chk]").attr("checked", true);
        else
            $("input[name^=ct_chk]").attr("checked", false);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