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플랫폼 정책 위반
본문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Facebook 플랫폼 정책 위반이라고 비활성화 되었는데
정책을 읽어봤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혹시 Platform Terms 7.a-d 위반일때 어떤 부분을 수정해야 되는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1
https://developers.facebook.com/terms/dfc_platform_terms/
다음 내용부분에 문제가 있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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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앱 검토. 당사는 귀하에게 검토 또는 승인(“앱 검수”)을 위해 앱을 제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앱(앱의 플랫폼 데이터 액세스 포함)의 승인(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름) 여부와 상관없이 귀하는 귀하의 앱이 본 약관과 그 외 모든 관련 약관 및 정책을 준수하도록 해야 하며 당사는 귀하의 앱의 규정 준수 여부를 때때로 단독 재량에 따라 검토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당사의 검토에 협조해야 하며 당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는 해당 검토 기간 또는 귀하의 앱 대시보드에서 귀하가 당사에 제공하는 정보를 검증하며 귀하는 정보가 완전하고 정확하도록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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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정기적인 모니터링. 당사 또는 당사의 재량에 따라 일하는 제3자 전문가(감사자, 변호사, 자문위원 및 컴퓨터 포렌식 분석, 총칭하여 '제3자 감사자')가 기술적, 운영적 방법을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귀하의 앱과 앱의 플랫폼 액세스, 플랫폼 데이터 처리를 모니터링합니다.
c. 감사 권리-
i. 당사 또는 제3자 감사자는 귀하와 귀하 앱의 플랫폼 데이터 처리가 계속해서 본 약관과 다른 모든 관련 약관 및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상황'이 아닌 경우 1년에 최대 한 번 감사를 실시합니다. -
ii. 감사는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판단하여 '필요한 상황'으로 인해 더 즉각적인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은 이상 귀하에게 최소 영업일 10일 전에 서면으로 고지(이메일도 가능)한 후 일반적인 영업시간에 시행됩니다. -
iii. 귀하는 (1) 귀하의 IT 시스템과 기록에 필요한 물리적인 액세스와 원격 액세스를 모두 제공하고 (2) 합리적으로 요구된 정보와 도움을 제공(귀하와 귀하 앱의 플랫폼 데이터 처리에 해박한 직원이 당사의 질문에 답하도록 하는 것 포함)하여 감사에 협조해야 합니다. -
iv. 귀하는 또한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하여 귀하의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당사가 해당 업체의 IT 시스템, 기록, 관련 직원에 관해 그러한 감사를 시행하는 데 허가와 협조를 받아야 합니다. -
v. 귀하는 감사를 통해 밝혀진 규정 위반을 합당하며 실행 가능한 기간(사실과 상황에 따라 당사가 결정함) 내에 시정해야 합니다. 그 후 당사는 규정 위반이 적절히 시정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후속 감사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
vi. 감사를 통해 귀하 또는 귀하의 서비스 제공업체의 규정 위반이 밝혀지면 귀하는 당사에 감사와 후속 감사 실시와 관련된 합당한 경비와 비용을 배상해야 합니다. -
vii. 본 약관이 종료된 후에 본 조에 따른 당사의 감사 권리는 귀하가 모든 플랫폼 데이터 처리를 중단했으며 귀하와 귀하 서비스 제공업체의 소유와 관리에 포함된 플랫폼 데이터를 삭제했음을 확정적으로 입증하고 나서 1년 후까지 계속됩니다.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본 조의 어떤 내용도 법규, 형평법, 본 약관 또는 다른 관련 약관 또는 정책에 따라 당사가 가질 수 있는 다른 권리 또는 구제 방법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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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인증. 때때로 당사는 귀하의 플랫폼 사용 또는 플랫폼 데이터 처리에 관한 정보, 인증, 증거를 요청(서면 또는 귀하의 앱 대시보드, 플랫폼, Facebook 제품을 통해)할 수 있으며 귀하는 요청된 기간 내에 요청된 양식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i) 귀하의 본 약관과 그 외 모든 관련 약관 및 정책 준수 상태, (ii) 귀하가 요청하거나 액세스할 수 있는 플랫폼 데이터의 목적 또는 용도 및 각 목적 또는 용도가 본 약관과 다른 모든 관련 약관 및 정책을 준수하는지 인증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모든 인증과 증거는 귀하의 공식 대리인이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