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서브도메인에 따른 각각의 하위판매자들 결제모듈에 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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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카트 서브도메인에 따른 각각의 하위판매자들 결제모듈에 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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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카트 서브도메인에 따른 각각의 하위판매자들 결제모듈에 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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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서브도메인마다 각각의 개별 상점이 마련되어있고 상품과 주문에 관련해서 개별 관리되고 있습니다

개발이 거의 마무리단계에서 이니시스 결제모듈을 붙이고 있는데요

 

상품마다 상점관리자의 이니시스 키값을 개별 받아오고 있습니다 이때

이니시스에서 발급받은 상점코드의 유효성만 판단하는건가요?

아니면 신청 도메인이 aa.test.com 이면 꼭 aa.test.com 으로 맞춰줘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상점이 10개 있으면 각각의 상점파일 (keypass.enc, mcert.pem, mpriv.pem....) 을 10개를 상점관리자마다 각각 업로드하여 개별 접근하게 해서 진행해야하는건가요? 상점파일은 무시해도 되는가요?

 

요약)

1.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신청한 도메인(aa.test.com)을 꼭 유지해야하는가요? (test.com은 안되나요?)

2. 상점파일을 각각 업로드하여 상점마다 개별 접근할 수 있도록 해야하나요?

 

이니시스 기술지원쪽에 전화를 45분 대기 20분대기 10분대기 이런식으로 5번정도 했는데 전화를 안받네요 1:1문의에 글을 남겨도 메일 답장도 없구요 답답합니다 ㅠ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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